닫기 공유하기

정진운♥경리, 2년째 연인…'곰신 커플'(종합)

[편집자주]

정진운(왼쪽) 경리 © 뉴스1 DB
정진운(왼쪽) 경리 © 뉴스1 DB
그룹 2AM 정진운과 걸그룹 나인뮤지스 경리가 2년째 열애 중이다. 

정진운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13일 뉴스1에 "정진운과 경리는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같이 하며 자연스레 친한 관계를 이어오다 2017년 말부터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정진운과 경리의 만남에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기를 바란다"며 "정진운은 성실히 군 복무 이행을, 경리는 꾸준히 방송 활동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로써 가요계에 새로운 커플이 탄생했다. 두 사람은 코미디TV '신상 터는 녀석들'에 함께 출연하며 가요계 선후배로 지내오다 지난 2017년 말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들은 그해 12월 듀엣곡 '둘만의 크리스마스'를 발표한 바 있다. 이후 정진운이 지난 3월 군 입대한 뒤에도 관계를 유지해오고 있다. 

정진운은 1991년생으로 지난 2008년 2AM 싱글 앨범 '이 노래'로 데뷔했다. '우리 결혼했어요' '정글의 법칙'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미스매치' '버저비터' '신상터는 녀석들' '비행기 타고 가요' 등 다수 예능에 출연했으며, '드림하이2' '연애 말고 결혼' '마담 앙트완'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등 드라마에서 배우로도 활동했다.

경리는 정진운보다 1세 연상인 1990년생이다. 지난 2012년 나인뮤지스 싱글 앨범 '뉴스'(News)로 가요계에 데뷔한 후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음악의 신2' '아찔한 사돈연습'을 비롯해 정진운과 '신상 터는 녀석들'에도 출연하기도 했다. 또한 솔로로도 활동, 지난해 7월 첫 솔로앨범 '블루 문'(Blue moon)을 발표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