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펫포레스트, 서울시 홍보대사의밤 자선경매 행사 참여

[편집자주]

사진 반려동물장례식장 펫포레스트 제공 © 뉴스1
사진 반려동물장례식장 펫포레스트 제공 © 뉴스1

반려동물 장례식장 펫포레스트가 지난달 29일 서울시청 바락홀에서 열린 서울시 홍보대사의밤 '별은 빛을 나눈다' 자선경매 행사에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고 2일 밝혔다.  

서울시와 케이옥션이 함께한 이번 행사는 연말 자선행사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진행됐다. 박원순 서울시장, 배우 이광기씨 외 서울시 홍보대사들이 물품을 기부했다.

펫포레스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반려동물 장례권을 기부하고 올바른 반려동물 장례 문화를 알리기도 했다. 장례권으로 이날 행사에 참여한 서울시민 중 한 반려인에게 전달됐다.

이상흥 펫포레스트 대표는 "서울시와 함께 하는 자선경매에 반려동물 장례권을 내놓을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 12월에도 진행되는 자선 경매에 펫포레스트 반려동물장례상품이 출품됐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낙찰된 금액은 도움이 필요한곳에 쓰인다고 하니 의미있는 금액으로 낙찰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 반려동물 장례식장 펫포레스트 제공 © 뉴스1
사진 반려동물 장례식장 펫포레스트 제공 © 뉴스1

[해피펫]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구독하시면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사진과 영상을 게시판에 올리거나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추첨을 통해 선물도 드립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