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고려중국어학원 ‘2020년 지텔프 종로 캠퍼스’ 오픈

[편집자주]

고려중국어학원 제공© 뉴스1
고려중국어학원 제공© 뉴스1

2020년 겨울방학을 맞아 공무원, 세무사, 노무사, 회계사 등의 자격시험, 대기업 공채시험 준비 등 지텔프 점수가 필요한 요즘이다. 

현재 지텔프는 토익, 뉴텝스, 토플처럼 공무원, 군무원, 국가자격증 영어 과목 대체와 대학교 졸업인증, 취업에 활용되고 있어 이에 대한 수험자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최근에는 오프라인 강의를 찾는 수강생도 증가하고 있어, 고려중국어학원은 1월 13일 종로 오프라인 캠퍼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해당 어학원은 종로에서 중국어 전문 강좌를 개설하여 20년간 수강생들에게 최적의 환경과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지텔프는 1월 13일부터 종로 캠퍼스를 오픈하여 오프라인 강좌가 필요한 학생들에게 체계적인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겨울방학을 의미 있게 보내고 싶은 사람을 위해 1월 등록 시 아무 조건 없이 오프라인 학원 수강료 50% 할인과 복습 동영상 제공, 보카 교재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생애 첫 지텔프 정기시험 응시료 50% 할인 쿠폰과 북마크, G-KIT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1월 9일에는 종로 학원 오픈을 맞이하여 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 본사 담당자에게 직접 듣는 △소개 △활용 현황 △학습 전략 △공무원∙경찰∙전문자격 등 다양한 정보를 받을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설명회는 선착순 100명으로 참석자 전원에게 리갈패드와 모의고사 문제집이 제공, 에어팟 2와 교재 등 풍성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해당 설명회는 고려중국어학원 홈페이지에서 사전 접수를 한다.
  
더불어 1월 10일과 11일에는 대표 강사진들의 릴레이 무료 특강이 진행된다. 릴레이 무료 특강은 선착순 100명으로 고려중국어학원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고려중국어학원 지텔프 대표 강사인 켈리, 케이티, 박규리, 방재운 강사는 압도적인 강의력으로 오랜 기간 온라인에서 학생들에게 인정받았으며 객관적인 수강후기나 많은 성적표가 이를 증명하고 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매달 총평 강의를 진행해 유튜브에서도 그 명성을 떨치고 있다.
  
한편, 고려중국어학원의 수강 신청은 홈페이지나 학원 방문을 통해 할 수 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