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필립스, 모발 상태 따라 온도 변하는 드라이기 '센스 IQ' 출시

[편집자주]

필립스 센스 IQ
필립스 센스 IQ

㈜필립스코리아는 24일 모발 상태에 따라 드라이 온도가 변화하는 맞춤형 헤어 케어 드라이기 '센스 IQ(모델명 BHD827/09)'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헤어 드라이 시 개인별 모발에 맞는 최적의 온도를 위해 측정, 조절, 케어 3단계로 맞춤 헤어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디지털 센서가 모발 표면의 온도를 평균 드라이 시간인 7분 동안 최대 1만2000회 측정 및 조절함으로써 과열을 방지해주고, 이를 통해 모발과 모발 속 수분까지 함께 보호해준다. 젠틀 모드 사용 시에는 모발 속 수분을 최대 95% 보호해 더 빛나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선사한다.

또 볼륨 디퓨저와 스타일링 노즐 등 액세서리를 교체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 두피 마사지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바쁜 현대인들이 드라이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강력한 하이토크 모터를 장착하고, 드라이 기류 통로를 짧게 만들어 기존 자사 모델 대비 30% 빠른 헤어 드라이가 가능하도록 했다.

센스 IQ 가격은 38만9000원이며, 이날부터 네이버와 SSG닷컴에서 예약 판매 중이다. 3월부터는 주요 온라인몰과 전국 백화점 필립스 매장,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하이마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 또는 필립스 뷰티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