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사풀인풀' 정원중, 이태선에 조우리 '친동생' 사실 숨겼다

[편집자주]

KBS 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방송 화면 캡처© 뉴스1
KBS 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방송 화면 캡처© 뉴스1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이태선의 잃어버린 여동생은 조우리였다. 하지만 정원중은 이태선에게 조우리가 친동생이라는 사실을 숨겼다.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에서는 강시월(이태선 분)의 잃어버린 동생이 문해랑(조우리 분)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날 문해랑을 찾아와 강시월은 문태랑(윤박 분)과 마주쳤다. 강시월은 어릴 적 잃어버린 여동생의 사진을 문태랑에게 건넸다. 강시월은 사진을 본 후 당황해하는 문태랑에게 "왜? 니 동생이 내 동생 같아?"라고 물었지만, 문태랑은 "아니다. 그쪽 말대로 어린애들은 다 비슷비슷하지 않나"라고 말한 뒤 집으로 들어갔다.

이후 문태랑은 문준익(정원중 분)에게 "해랑이가 8살 때 왔죠? 더 어렸을 때 사진은 없나. 해랑이한테 친오빠가 있나" 등을 물었고, 그때 강시월이 방으로 들어왔다. 강시월은 문해랑의 사진을 문준익에게 보여줬으나 그는 "문해랑이 아니다"라고 답했다.

강시월이 나가고 문준익은 혼란스러워했다. 그는 문태랑에게 "문해랑의 얼굴이 남아 있다. 사진을 보고 당황했다. 문해랑에게 먼저 말해야할 것 같기도 하고, 그 녀석이 오빠라는 사실에 나도 모르게 거짓말을 한 것 같다"고 해 혼란스러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55분 방송된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