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코로나19'에 면접도 온라인으로…이스트소프트, 상반기 공채

자회사 포함 그룹사 공채…8개 직군 27개 직무서 40여명 채용 예정

[편집자주]

이스트소프트가 '2020년 상반기 온라인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이스트소프트 제공) © 뉴스1
이스트소프트가 '2020년 상반기 온라인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이스트소프트 제공) © 뉴스1

이스트소프트는 '2020년 상반기 온라인 공개채용'을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이스트소프트를 포함해 보안 자회사 '이스트시큐리티', 포털 자회사 ‘줌인터넷’, 커머스 자회사 ‘딥아이’ 등 총 4개사가 참여하는 그룹사 공채 형태로 진행된다.

특히 서류 접수부터 1⋅2차 면접 전형까지 전 과정이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면접 전형의 화상 인터뷰로 대체된다. 회사 측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에 따라 지원자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한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채용 규모는 약 40명 내외이고 각 회사별로 △이스트소프트 개발·기술·영업 △이스트시큐리티 개발·기술·기획·마케팅·영업 △줌인터넷 개발·기술·디자인·큐레이션 △딥아이 사무·영업 등 총 8개 직군 27개 직무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26일까지 이스트소프트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정상원 이스트소프트 대표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채용시장이 많이 위축되고 있어 좀 더 적극적인 채용을 통해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무를 다하고자 상반기 채용을 예정대로 진행하기로 했다"면서 "지원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전 채용 과정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