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라스' 윤은혜, 과거 극심한 불면증…잠들기 위해 술마셨다

[N컷]

[편집자주]

MBC '라디오스타' © 뉴스1
MBC '라디오스타' © 뉴스1
배우 윤은혜가 오랜 시간의 공백기를 깨고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오는 25일 오후 11시5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윤은혜 홍혜걸 안현모 이승윤이 출연해 '니 몸 사용설명서' 특집이 꾸며진다.

3년 만에 예능에 출연하는 윤은혜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자신의 근황에 대해 얘기했다. 특히 윤은혜는 매일 밤 만나는 사람이 있다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구라는 과거 예능에서 윤은혜와 러브라인을 형성했던 김종국을 언급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윤은혜는 원조 '로코퀸'의 흥행 부작용을 털어놨다. "좋은 작품을 너무 일찍 만났다"라고 말문을 연 윤은혜는 이후 작품에 대한 부담감 등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

윤은혜가 건강 염려증을 고백하기도 했다. 과거 베이비복스 시절 혹독한 스케줄 탓에 온몸이 망가졌고 지금도 조심하고 있다는 것이 윤은혜의 설명이다. 특히 그녀는 베이비복스 영상을 보지 않는 이유도 덧붙여 궁금증을 더한다.

그뿐만 아니라 과거 극심한 불면증에 시달리기도 했다는 윤은혜는 잠자리에 들기 위해 술을 마셨고, 다행히 이후 8년 동안 금주에 성공했다고 덧붙여 출연진들을 안도하게 했다. 그러나 술과 함께 연애도 끊겼다고 털어놔 모두를 웃게 했다.

한편 이날 스페셜 MC로는 이이경이 함께한다. 얼마 전 영화 '히트맨' 배우들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해 홍보 효과를 톡톡히 봤던 바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돌아온 이이경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