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하트시그널 3' 한혜진, 임한결 향수 맞힌 이가흔에 "100% 호감" 추측

[편집자주]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 뉴스1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 뉴스1
'하트시그널 시즌3' 한혜진이 임한결을 향한 이가흔의 시그널을 추측했다.

25일 오후 처음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에서는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기 시작한 청춘 남녀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남성 출연자 천인우, 정의동, 여성 출연자 이가흔이 도착한 뒤 남성 출연자 임한결이 등장했다. 어색했던 분위기 속에 이가흔은 임한결을 향해 특정 향수를 언급하며 임한결의 향수를 예측했다. 임한결은 이가흔이 말한 향수가 맞다고 했고, 이가흔은 "신기하다. 진짜 맞혔어"라며 자신도 놀라워했다.

이 모습을 지켜본 예측단 한혜진은 "내가 봤을 땐 100% 호감이다"며 이가흔의 시그널을 추측했다. 김이나 역시 한혜진의 말에 공감하며 임한결의 취향이 묻어나는 향수를 알고 있다는 것이 긍정적인 시그널일 것이라고 의견을 덧붙였다. 한혜진, 김이나는 옷을 잘 입는 남자보다 향기가 좋은 남자가 훨씬 좋다고 입을 모았고, 이에 남성 예측단은 향기의 중요성에 대해 깊이 공감하지 못하며 서로 다른 의견을 보탰다.

한편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는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게 된 청춘 남녀들이 서로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