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노보텔 동대문 "호텔 요리도 '드라이브 스루'로 즐기세요"

요리 골라 담은 '고메박스' 2종 선보여

[편집자주]

노보텔 동대문의 고메박스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
노보텔 동대문의 고메박스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드라이브 스루(Drive through)로 간편하게 호텔 셰프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두 종류의 '고메박스'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고메박스는 박스 안에 호텔 셰프가 선보이는 총 30여 가지의 메뉴 가운데 3가지 혹은 5가지를 선택해 담아서 나갈 수 있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대표 서비스다.

선택할 수 있는 메뉴로는 차가운 요리에선 리코타 치즈와 아스파라거스 샐러드, 과일 카프레제, 타파스와 샌드위치, 모둠 초밥 등이 있으며, 따뜻한 요리로는 꿔바로우, 갈비찜, 피시 앤 칩스, 떡갈비와 버섯구이 등이있다.

디저트는 계절과일, 얼그레이 케이크, 모둠 페이스트리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번 노보텔 동대문의 고메박스는 인원에 따라 A박스(3~4인용), B박스( 6~8인용) 중 고를 수 있으며, 가격은 각각 각각 10만9000원, 15만9000원이다. 기본 구성에 메뉴 추가 시, 메뉴 당 3만원이 가산된다.

사전 예약 후 호텔 픽업 또는 서울 일부 지역만 유료 배송 서비스도 가능하며, 수령 당일 호텔 1층에 자리한 카페 & 베이커리 '더 델리' 전 품목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선호가 증가하면서 해당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호텔 레스토랑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홈 파티나 워크숍 진행 시, 품격 있는 요리를 간편하게 즐기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