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귀국 후 자가격리 손흥민, '홈트' 사진 공개…줄넘기도 거뜬

[편집자주]

귀국 후 자가격리 중인 손흥민이 홈트레이닝 사진을 공개했다. (손흥민 SNS) © 뉴스1
귀국 후 자가격리 중인 손흥민이 홈트레이닝 사진을 공개했다. (손흥민 SNS) © 뉴스1

귀국 후 자가격리 중인 손흥민(토트넘)이 다양한 홈트레이닝 사진을 자신의 SNS에 게재했다. 

손흥민은 31일 가볍게 스트레칭 하는 사진들과 줄넘기 동영상 등 집에서 훈련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양손을 사용해 무리 없이 줄넘기 하는 영상도 올려 팔골절 부상에서 회복된 상황도 알렸다.

'Stay Safe(안전하게 머물자)'는 메시지도 전했는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제안한 것으로 해석된다.

손흥민은 지난 28일 오후 한국으로 돌아왔다.

코로나19로 중단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재개 시점이 불투명하고 토트넘의 훈련장 폐쇄 결정과 함께 단체훈련을 할 수 없게 되자 원활한 재활과 개인훈련 집중을 위해 한국행을 결정했다.

손흥민은 유럽발 입국자에 대한 지침에 따라 2주간 자가격리에 들어간 상태다.

손흥민이 한국에 머무는 기간은 생각보다 길어질 수도 있다.

EPL 사무국은 일단 4월30일을 리그 재개 시점으로 삼았으나 분위기 상 계획대로 진행될 가능성이 많지 않아 보인다. 손흥민의 향후 일정과 거취는 프리미어리그 재개 여부에 따라 구단과 함께 논의될 예정이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