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이윤미, 둘째 딸 다운증후군 루머 밝힌 후 소감 "감사히 살 것"

[편집자주]

이윤미 인스타그램 캡처 © 뉴스1
이윤미 인스타그램 캡처 © 뉴스1

배우 이윤미가 MBN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2'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이윤미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원더마미일상 얼마 전 박은혜)언니가 전화와서 한걸음에 달려나갔다. 덕분에 '우다사2' 촬영까지 하고 엊그제 방송 보시고 기사도 많이났고 정말 많은 분들이 연락주셔서 감사한 마음을 전하려고 한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이윤미는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하다. 늘 건강한 생각과 마음으로 지금 이 순간을 내가 있는 이곳을 내게 주어진 모든 일들을 즐기며 감사함으로 살아보려한다. 오늘도 새로운 일에 도전하며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요 우리"라고 덧붙였다. 

이윤미는 앞서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에 깜짝 출연했다. 방송에서 이윤미는 "둘째 아이가 다운증후군이라는 루머가 있다"며 "그래서 내가 셋째를 낳았고 둘째만 예뻐하고 그런 스토리를 지었더라. 심지어 연관 검색어에도 주영훈 둘째딸 다운증후군이 뜬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근데 실제로 그런 부모들에게는 '우린 아니다'라고 하는 게 상처가 될 수도 있겠더라. 아무 생각 없이 쓴 글에 정말로 그런 부모들은 또 얼마나 속상하겠냐"며 "내가 (루머가) 아니라고 얘기하는 게 중요한 게 아니더라"라고 배려심을 드러내 화제가 됐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