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비투비 서은광, 데뷔 8년만에 솔로 데뷔…6월8일 신보 발매

[편집자주]

큐브엔터테인먼트 © 뉴스1
큐브엔터테인먼트 © 뉴스1
그룹 비투비 서은광이 오는 6월8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솔로로 출격한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6일 0시 비투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서은광 첫 번째 미니앨범 '포레스트 : 엔트런스'(FoRest : Entrance)의 아트워크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아트워크 티저 이미지에는 넓은 잔디밭과 맞닿은 파란 하늘이 편안한 힐링 감성을 선사하는 수첩 한 권이 놓여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잔디밭 위 반쯤 열린 채 자리 잡고 있는 보랏빛 문이 궁금증을 자아내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포레스트 : 엔트런스'는 서은광이 데뷔 8년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앨범으로, 뛰어난 가창력과 따뜻한 감성을 자랑하는 비투비의 메인 보컬 서은광의 색다른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서은광은 지난달 7일 전역 후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을 비롯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지난 21일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의 포문을 여는 선공개 싱글 '서랍'을 발표하고 솔로 데뷔 예열을 마쳤다.

한편 서은광의 첫 번째 미니앨범 '포레스트 : 엔트런스'는 오는 6월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