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이길여 가천대 총장 ‘코로나 극복 희망 릴레이 캠페인’ 동참

[편집자주]

이길여 총장이 ‘코로나19 극복 희망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가천대 제공) © News1 
이길여 총장이 ‘코로나19 극복 희망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가천대 제공) © News1 

이길여 가천대학교 총장이 29일 ‘코로나19 극복 희망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코로나19 극복 희망 릴레이 캠페인'은 코로나19 사태로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과 방역 당국 관계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시작된 캠페인이다.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다음 참여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총장은 캠페인에서 “코로나19로 많은 사람들이 큰 피해와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의료진은 우리 사회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우리 사회에 희망을 담은 메시지를 전하고 의료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며 “가천대와 길병원 구성원 모두가 코로나19 극복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한 순간의 방심이 그 동안의 많은 노력들을 물거품으로 만들 수 있다”며 “내 건강이 다른 사람의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만큼 공동체의식을 갖고 건강한 대한민국 만들기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이 총장은 이인원 한국대학신문 회장의 추천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릴레이 주자로 김인규 경기대 총장을 추천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