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카페24 '쇼핑몰 전략' 웨비나 성료…"이커머스 성공, 브랜드 경쟁력 핵심"

디자인 품질관리·통합 시스템 노하우 등 성공 전략 공개

[편집자주]

이재석 카페24 대표이사가 '온라인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기업 쇼핑몰 전략' 웨비나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카페24 제공) © 뉴스1
이재석 카페24 대표이사가 '온라인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기업 쇼핑몰 전략' 웨비나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카페24 제공) © 뉴스1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온라인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기업 쇼핑몰 전략'을 주제로 개최한 웨비나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대기업·중견기업, 에이전시 등 분야별 1000여명의 기업 담당자들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기업형 쇼핑몰 디자인 설계 △애플리케이션(앱) 기반 맞춤형 기능 적용 △연동형 쇼핑몰 시스템 통합운영 방법 등 기업이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핵심 전략이 공개됐다.

웨비나의 문을 연 이재석 카페24 대표이사는 "온라인 쇼핑몰은 기업 브랜딩의 전진기지로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기술, 노하우가 접목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송종선 카페24 엔터프라이즈 비즈 총괄팀장은 주제발표를 통해 "급격히 변화하는 이커머스 시장에서는 브랜드 경쟁력을 갖추는 것이 기업 성장의 핵심"이라며 "이를 위해 DTC(자사몰) 기반 쇼핑몰을 베이스캠프 형태로 운영하며 국내를 비롯해 해외의 다양한 마켓 플레이스, 마케팅 채널들과 연결해 나가는 전략이 유리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카페24는 웨비나에서 전자상거래 비즈니스를 원하는 기업들이 전문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큰 호응을 얻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