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서세원이 살해 협박? 딸 서동주 "자극적 보도에 한숨도 못자"

[편집자주]

방송인 서동주/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방송인 서동주/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서세원 서정희의 딸 서동주가 곧 출간될 에세이에 아버지 서세원의 폭행 등을 담았다는 일부 보도에 대해 "그런 내용은 들어가있지 않다"며 속상한 심경을 토로했다.

서동주는 30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샌프란시스코 이방인' 책이 다음주에 출간되면 알게 되시겠지만 책 내용은 제 일기인 만큼 자극적이지 않을뿐더러 살해니 뭐니 그런 무서운 단어는 들어가 있지 않아요"라고 적었다.

이어 "제 블로그를 예전부터 지켜보고 계셨던 분들은 이미 아실테지만 제 일기에는 감정적이고 강한 표현은 없어요. 오히려 그 반대죠"라며 "기사가 쓸데없이 자극적으로 난 걸 보고 어제 속상해서 밤새 한숨도 못 잔 사람으로서 답답해서 한마디 써봅니다. 이미 오해는 퍼질만큼 퍼졌겠지만서도"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눈물이 나네' '차라리 책이라도 빨리 나오길' 이라는 해시태그를 더해 속상한 심경을 토로했다.

서동주가 쓴 에세이 '샌프란시스코 이방인' 출간을 앞두고 일부 매체들은 서동주가 아버지인 서세원과 절연한 사연을 책에서 고백한다면서, 서세원이 가정폭력, 자해시도, 살해협박을 했다고 전했다. 이같은 기사가 쏟아지자 서동주는 "자극적인 내용은 없다"고 선을 그었다.

서동주는 서세원과 서정희의 딸로, 미국 샌프란시스코 대학(University of San Francisco) 법대를 졸업했다. 미국에서 변호사 활동을 하며 한국에서는 방송 활동을 겸업하고 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