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인간 고무줄' 클라라…선 채로 웃으며 180도 다리찢기, 엄청난 유연성

[편집자주]

클라라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클라라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배우 클라라가 마치 고무줄이 된 듯 엄청난 유연성을 뽐냈다.

클라라는 지난 29일 자신의 SNS에"#flexibility #healthylifestyle #tiktok" 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동영상을 게재했다.

동영상에서 클라라는 네이비색 레깅스와 핑크색 티셔츠를 입고 서서 밝은 모습으로 화면을 응시하고 있다. 이어 노래에 맞춰 한쪽 다리를 올리기 시작한다.

유연성 테스트는 1단계 녹색부터 10단계 빨간색까지 있는데 클라라는 10단계를 훨씬 더 넘어서 180도가 넘는 다리찢기를 보여줘 놀라움을 자아낸다.

클라라는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군살 없는 몸매에 유연성까지 겸비해 눈길을 끌고 있다.

클라라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클라라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클라라는 오는 7월26일 오후 11시 첫방송하는 중화TV의 중국지식 백과 토크 예능 '차이나피디아'를 통해 방송에 복귀한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메인MC를 맡게 된 클라라는 자신의 중국 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진짜 중국 알리기에 나설 예정이다.

클라라와 함께 대표적인 '뇌섹남' 방송인 한석준과 다양한 콘텐츠에서 지식을 뽐내는 칼럼니스트 이독실이 프로그램을 이끌게 된다.

복귀를 앞둔 클라라는 자신을 그리워하는 팬들을 위해 SNS에서 여유로운 일상과 더불어 화려한 미모까지 공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클라라는 지난해 1월, 2살 연상의 사업가 사무엘 황과 결혼했다. 현재는 국내보다는 해외를 중심으로 활발한 연예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