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BJ 박소은 사망→세야 비판 증폭→해명 영상 비공개 전환(종합)

[편집자주]

박소은 / 사진=박소은 인스타그램 캡처 © 뉴스1
박소은 / 사진=박소은 인스타그램 캡처 © 뉴스1
유명 BJ 박소은이 세상을 떠난 가운데, BJ 세야가 박소은에 대해 언급한 영상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13일 박소은의 친동생이라고 밝힌 주걱은 고인의 아프리카TV 채널에 글을 올리고 "지난주 저희 언니가 하늘의 별이 되었어요"라며 언니의 죽음을 알렸다.

박소은의 동생은 "언니가 마지막으로 올린 방송국 공지에 달린 댓글들 제가 모두 읽어보았고 이번 논란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는 알고 있습니다"라며 "제가 본인이 아니라 논란에 대해서는 드릴 말씀이 없네요. 죄송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동안 언니가 악플 때문에 정말 많이 힘들어했으니 언니를 위해서라도 더 이상의 무분별한 악플과 추측성 글은 삼가주셨으면 합니다. 가족들도 정말 많이 힘들어하고 있어요"라고 당부했다.

앞서 박소은의 전 남자친구라고 주장하는 인물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그의 사생활을 폭로하는 글을 올렸고, 해당 글에는 BJ 세야가 박소은을 자신의 집으로 불러들였다는 내용이 담겨 논란이 됐다.

이로 인해 박소은은 악플에 시달렸고, 세야는 지난 4일 본인이 운영하는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박소은과 관련한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하지만 박소은의 사망 소식이 알려진 후 일부 누리꾼들은 BJ 세야를 비판하고 나선 상황이다. 이에 세야는 박소은과 관련한 콘텐츠를 모두 비공개로 전환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