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N화보] '청순 미녀' 오마이걸 아린, 성숙미까지…팔색조 매력

[편집자주]

오마이걸 아린/ 사진제공=데이즈드 © 뉴스1
오마이걸 아린/ 사진제공=데이즈드 © 뉴스1
오마이걸 아린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21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는 오마이걸 아린 및 한 뷰티 브랜드와 함께한 8월호 화보 일부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아린은 청아한 느낌의 스킨케어 룩부터 성숙한 느낌의 핑크 립 메이크업 룩까지 찰떡 같이 소화했다. 특히 아린은 첫 뷰티 화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능숙한 표정과 포즈로 촬영에 임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아린은 화보 촬영을 앞두고 무엇을 준비했냐는 질문에 "다이어트를 열심히 했고 다양한 뷰티 화보 사진들을 보며 포즈랑 표정 공부를 해왔다"고 밝혔다. 지난 4월 발표한 곡 '살짝 설렜어'로 한층 뜨거워진 인기를 실감하는 지에 대해서는 "데뷔 5년이 넘어가고 있고, 오마이걸은 그동안 좀 더디더라도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자는 마인드로 무장해왔다"라며 "그간의 노력에 힘입어 팬들이 많은 사랑을 주신 것 같아 매일 감사하고 기쁘고 붕 뜬 마음은 전혀 없다"라고 답했다. 또한 "팬들에게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라며 "어떤 외적인 콘셉트보다 본업을 잘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오마이걸 아린/ 사진제공=데이즈드 © 뉴스1
오마이걸 아린/ 사진제공=데이즈드 © 뉴스1
대세 아이돌 오마이걸 아린의 발랄한 인터뷰와 싱그러운 메이크업이 담긴 화보는 데이즈드 8월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린은 최근 KBS 2TV '뮤직뱅크'의 새 MC로 낙점되어 새로운 모습을 준비 중이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