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롯데백화점 대전점 문화센터, 가을학기 회원 선착순 모집

코로나19시대 트렌드 반영…5개 테마 다양한 강좌 선봬

[편집자주]

2020년 가을학기 회원 모집 홍보물.(롯데쇼핑) /© 뉴스1
2020년 가을학기 회원 모집 홍보물.(롯데쇼핑) /© 뉴스1

롯데백화점대전점 문화센터가 2020년 가을학기 회원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가을학기 강좌는 9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며, 백화점 옆 문화센터 3층 접수데스크를 직접 방문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다.

2020년 가을학기 강좌는 ‘취향의 발견, 취향 공동체’, ‘익사이팅 아웃도어’, ‘언택트시대 육아법’,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 ‘세기의 대결 밥vs면’ 등 5개 테마로 구성된다.

‘취향의 발견, 취향 공동체’강좌는 나와 비슷한 취향을 가진 새로운 사람들과 함께 하는 ‘커뮤니티 살롱’이다.

색다른 취미를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 ‘방구석 아티스트 아크릴화’, 악기 기타를 노래 부르며 배워볼 수 있는 커뮤니티 ‘레트로 선율을 타고 포크기타’, 세계 유명 와인을 시음해 볼 수 있는 ‘박한표 교수님과 함께하는 와인 커뮤니티’ 등의 강좌가 진행된다.

‘익사이팅 아웃도어’강좌는 캠핑초보 ‘캠린이를 위한 가을 캠핑 A to Z’ 강좌로 실패없는 장비 구입부터 안전과 낭만까지 겸비 할 수 있는 캠핑라이프로 초대한다.

‘계족산 가을 단풍 트래킹’ 과 ‘간단하지만 근사한 나만의 캠핑 요리’ 등의 강좌를 선보여 코로나19로 답답했던 우리의 일상을 익사이팅하게 만들어 줄 기회가 제공된다.

‘언택트시대의 육아법’강좌는 코로나19로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아이와 함께 행복하게 소통하고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홈스쿨링 강좌다. ‘엄마표 책 육아’의 저자 지에스더의 ‘내 아이의 행복한 홈스쿨링’ 강연과 함께 사교육이 필요 없는 ‘홈스쿨링 엄마표 영어’ 강좌와 집에서 할 수 있는 구기종목 놀이법 ‘아빠와 함께하는 스포츠’강좌를 진행한다.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강좌는 200년 전통의 나주 남파고택 종가의 대표적인 내림음식 ‘반동치미 만들기’부터 특별한 선물을 담아 드릴 때 유용한 보자기 매듭과 조각보 카드를 만들어보는 ‘전통 보자기 매듭과 조각보 카드’ ‘수제 약과 & 오란다 만들기’ 강좌가 선뵌다.

‘세기의 대결 밥vs면’강좌는 시시호시 편집샵에 입점 된 동네정미소와 함께 우리가 몰랐던 쌀 이야기에 대해 알아보는 ‘동네정미소와 함께하는 알고 짓는 밥상 이야기’,  스페인과 동남아 대표 요리를 배워보는 ‘먹물 크림 빠에야 vs 로메스코 소스 오르소’, ‘팟카파오무쌉 vs 팟타이’ 요리 강좌가 마련된다.

이 밖에 ‘가을에 빚는 국화주’·‘도자기 생활소품 트레이 만들기’·‘원목도마 원데이 클래스’ 등 낭만의 계절 가을과 어울리는 취미활동을 할 수 있는 특강이 준비됐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