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영상]BTS '제이홉' 손에 들린건 무엇?…삼성 언팩 "게임은 시작됐다"

[편집자주]



삼성전자가 신제품 공개행사(언팩)를 하루 앞두고 두번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행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에는 신제품에 대한 힌트와 세계적인 스타들이 등장해 언팩을 홍보하는 내용으로 이뤄졌다. 

우선 삼성은 두번째 트레일러에서 신제품의 '성능'을 강조하는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삼성은 언팩2020에서 총 5가지의 신제품을 발표할 예정이다. 스마트폰 신제품인 갤럭시노트20과 갤럭시Z폴드2 태블릿PC 신제품 갤럭시탭S7과 무선 이어폰인 갤럭시버즈 라이브, 웨어러블 신제품 갤럭시워치3가 이번에 공개할 신제품이다. 

영상에서는 이번 신제품의 '대표 컬러'인 구릿빛 물방울을 시작으로 제품의 실루엣을 보여주면서 '파워풀'이라는 단어를 강조했다. 

신제품의 '성능'이 전작보다 대폭 강화됐다는 점을 암시하는 대목으로 풀이된다. 

삼성전자는 오는 5일 온라인 언팩 행사를 앞두고 두번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삼성전자 제공) 2020.7.8/뉴스1
삼성전자는 오는 5일 온라인 언팩 행사를 앞두고 두번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삼성전자 제공) 2020.7.8/뉴스1
아울러 세계적인 스타들이 언팩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는 짧은 영상도 포함됐다. 

K팝 스타로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BTS는 언팩에 대한 구호를 외치며 팬심을 자극했다. 특히 멤버 중 '제이홉'의 손에는 갤럭시 신제품 중 하나가 들려있는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는 이 영상에서 제이 홉의 손을 모자이크 처리하고 멤버들이 앉아있는 테이블 위에 놓인 제품에도 모자이크를 넣어 신제품을 미리 공개했음을 암시했다. 

이밖에 게이머 미스(MYTH)는 "준비 됐나요? 게임이 시작됩니다"를 외쳤고 아티스트 칼리드(Khalid)는 "완전 흥미진진해, 호우!"를 연발하는 등 언팩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삼성 갤럭시 언팩 2020은 오는 5일 오후11시(미국 동부 시간 오전 10시), 삼성전자 뉴스룸과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