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동키즈, 오늘 세 번째 싱글 '자아' 발매…파워 보컬 예고

[편집자주]

동키즈/사진제공=동요엔터테인먼트 © 뉴스1
동키즈/사진제공=동요엔터테인먼트 © 뉴스1

그룹 동키즈(DONGKIZ)의 신곡이 베일을 벗는다.

1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키즈의 세 번째 싱글 '자아'(自我)가 공개된다.

타이틀곡 '아름다워'는 옛날 서부음악을 모티프로 한 트랩 장르로, 꾸밈없이 있는 그대로의 모습이 아름답다는 내용의 가사를 담아냈다. 또한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동키즈 멤버들의 파워풀한 보컬도 돋보인다.

퍼포먼스 파트에는 국내를 넘어 전 세계를 열광시키고 있는 댄스크루 저스트절크가 참여해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었던 동키즈의 남성미 가득하면서도 섹시한 칼군무까지 완성시켰다.

'아름다워' 뮤직비디오 역시 트렌디함을 자랑한다. 가요계, 광고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모스원티드의 이민준, 이하용 감독이 연출을 맡아 성장하는 과정 속 현실과 허상 사이 혼란스러워하는 동키즈의 감정들을 표현하며 다이내믹한 영상도 만들어냈다.

특히 '자아'에는 '놈'(NOM), '블록버스터'(BlockBuster), '피버'(Fever), '뤼팽'(LUPIN) 등 동키즈의 전 앨범 음악 프로듀싱을 맡았던 AKB와 DONO, 만성, 작사가 이스란, 멤버 재찬이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고, 오로지 팬덤(열성조직) 동아리에게 전하는 '스페셜 땡스 투'(Special thanks to)의 종형 버전이 CD에만 수록돼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활동마다 폭넓은 장르 소화력과 보고 듣는 재미 가득한 무대로 대중을 만나온 동키즈는 이번 '자아'를 통해 색다른 변신을 시도, 콘셉트 부자 면모도 입증해보일 계획이다. 동키즈는 '아름다워'로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간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