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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프와 함께 모험을"…지프, 홍보대사 비와 함께 마케팅 박차

'윈도우 오브 지프' 캠페인…비, 다양한 마케팅 활동 예정

[편집자주]

(지프 제공) © 뉴스1
(지프 제공) © 뉴스1

FCA코리아는 지프의 공식 브랜드 홍보대사 가수 비(RAIN)와 함께 '윈도우 오브 지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FCA코리아에 따르면 '지프가 보는 세상, 세상이 보는 지프'의 의미를 담은 이번 캠페인은 지프와 함께 세상 여러 곳을 마주하고 모험을 펼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지프가 드넓은 세상, 광활한 자연을 운전자와 이어주는 매개체라는 의미이기도 하다.

특히 '당신만의 이야기를 써 내려가고 싶다면 지프와 모험을 시작하라'는 광고 문구를 통해 지프와 함께라면 독창적인 스토리를 펼칠 수 있다는 브랜드의 자신감과 지향점을 표현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국내 캠페인 영상은 미국에서 제작한 오리지널 버전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내레이션에도 참여한 비는 최근 국내 출시된 중형 픽업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와 함께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제이크 아우만 FCA 코리아 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TV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지프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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