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광주광역시, 8년 민간전세상품 ‘수완 한국아델리움 더 숲’ 분양

[편집자주]

© 뉴스1
© 뉴스1

최근 들어 전국적으로 8년 민간전세주택의 인기가 굉장히 높아지고 있다.

일반분양주택보다 훨씬 저렴한 금액으로 공급되는 반면 일반분양에 버금가는 품질의 신축 거주지를 8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전세, 안정적인 거주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또한 정부의 임대차3법 발표이후 전세물량이 품귀 현상을 보이고 있어 지역구분없이 8년 민간전세의 선호도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민간전세주택은 지역거주우선이나, 청약통장 유무, 소득제한 등을 따지지 않고 만19세 이상 이면 누구나 접수가 가능하다. 이 같은 여러 장점으로 인해 전국적으로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광구광역시도 8년 민간전세상품 ‘수완 한국아델리움 더 숲’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수완 한국 아델리움 더 숲’은 중산층을 위한 고품격 명품 전세단지로 거주생활을 8년 동안 보장 받는 것은 물론 기존 전세상품에서 찾아볼 수 없는 다양한 명품 주거 서비스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또 일반분양 단지 수준의 뛰어난 마감재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세금부담도 전혀 없다. 이는 일반 분양 단지와 달리 전세 형태로 공급되기 때문에 그에 따른 취득세, 재산세, 종합부동산세 등 세금이 전혀 발생하지 않기 때문이다.

또한 주택도시보증공사(HUG)에서 보증하기에 계약자는 시공부터 입주까지 안심할 수 있으며, 원금 보장도 완벽하게 이뤄져 앞으로 부동산 가격 등락에 대한 확실성이 없을 경우에도 내 자산에 대한 보호가 완벽히 이뤄진다.

이 단지는 최근 가장 선호도 높은 중소형 면적인 전용면적 49㎡/59㎡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지상 2층~지상 20층 4개동, 총 318세대 규모다. 세대 내부는 선호도 높고 효율적인 구조와 풀 퍼니시드 시스템과 펜트리를 갖춘 내부설계로 수요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단지는 전 세대 남향위주 배치로 쾌적함을 더했으며, 단지 내에는 휘트니스 센터와 골프연습장, 북카페&작은 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까지 갖추고 있다.

여기에 광주의 중심 상업지구인 수완지구와 초근접한 입지로 수완지구는 물론 하남3지구까지 빠르게 이동이 가능해 편리한 더블 생활권을 자랑한다.

특히 단지와 인접한 진곡산단로와 호남고속도로를 이용해 광주 전 지역은 물론 ktx송정역과 광주공항도 빠르게 이용할 수 있어 우수한 교통 환경을 갖췄다. 단지에서 어등산과 팔랑산등 쾌적한 자연환경이 인접해 이용이 편리하며, 일부세대에서는 파노라마 영구 조망까지 갖추었다.

단지 가까이 하남초등학교가 인접해 있어 초등학생 통학이 편리하며 사업지 반경 1.5㎞이내에 7개에 달하는 초중고가 있어 자녀교육에도 좋다.

‘수완 한국아델리움 더 숲’은 광산구 도시재생사업 최대 수혜단지로서 하남3지구 녹지조성 및 단지 앞 주민복합시설(생활체육, 체육시설, 수영장 등) 계발계획까지 있어 더욱 편리한 생활권을 누리게 될 것으로 보인다.

'수완 한국아델리움 더 숲' 견본주택은 광주광역시 서구 광천동에 위치해 있다. 모델하우스는 수시 방역으로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 방문만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한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통한 관람도 가능하다.

현재 선착순 청약 진행 중에 있으며 오는 26일(토)과 27일(일) 양 일간 정당계약 일정이 잡혀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