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케이콘택트 시즌2' 1차 라인업 공개…선미·박지훈 등 출격

[편집자주]

CJ ENM 제공 © 뉴스1
CJ ENM 제공 © 뉴스1
지난 여름 '케이콘택트 2020 서머'(KCON:TACT 2020 SUMMER)에 이어 내달 '케이콘택트 시즌2'가 열린다.

23일 CJ ENM에 따르면 CJ ENM(대표 허민회)과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이 공동으로 개최하는 '케이콘택트 시즌2'(KCON:TACT season 2)가 오는 10월16일부터 25일까지 열흘간 비대면 콘서트 형태로 진행되는 가운데, 이날 첫 번재 라인업이 공개됐다.

이번 '케이콘택트 시즌 2'에는 가수 선미, 하성운, 박지훈, 그룹 마마무, 에이비식스(AB6IX), 카드(KARD), 이달의 소녀(LOONA) 등이 1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케이콘택트 시즌 2'는 가상의 공간에서 최첨단 기술들이 도입된 무대를 전 세계에 라이브로 선사한다. 이번에는 열흘 동안 해외를 무대로 활동하고 있는 최정상급 한류 아티스트들이 총집합해 그 규모와 완성도를 업그레이드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비대면으로 가수와 팬이 만날 수 있도록 하는 밋앤그릿, 멀티 카메라 활용, 새로운 음향기술 도입 등을 통해 '보는 즐거움'과 '듣는 즐거움'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이밖에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K팝 아이돌과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웹툰, 패션 등 다양한 K콘텐츠 장르를 카테고리별 콜라보 콘텐츠 채널인 '케이콘 스튜디오 X 디아 TV'를 통해 국내외 한류 팬들에게 소개하는 프로그램을 준비, 메이크업과 패션, 먹방 등의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케이콘택트 시즌 2'는 유튜브 엠넷 K팝 채널과 이번에 신설된 '케이콘(KCON) 오피셜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케이콘택트 시즌 2'는 오는 10월16일부터 열흘간 개최된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