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에픽하이·윤하 '2020 콘택트 시리즈' 인터파크티켓 단독판매

모션테크놀로지 SNS 채널 '기억극장: 할로윈' 티저 공개
10월 30일 온라인 콘서트…10월8일 오후 2시 예매창 오픈

[편집자주]

© 뉴스1
© 뉴스1

가수 에픽하이와 윤하가 잊지 못할 할로윈을 선물한다.

29일 오후 ㈜모션테크놀로지와 모티브프로덕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픽하이와 윤하의 온라인 콘서트 ‘2020 C:ONTACT SERIES’(2020 콘택트 시리즈)의 첫 번째 공연인 ‘기억극장: 할로윈’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특히 모션 캡처에 기반을 둔 버츄얼(virtual) 콘서트를 예고한 만큼, 실사에 가까운 수준 높은 그래픽 영상은 에픽하이와 윤하가 관객에게 선사할 공연에 대한 기대치까지 더하고 있다.

해당 콘서트는 콘서트(Concert), 온택트(Ontact), 콘택트(Contact)가 더해진 것으로 온라인 생중계 콘서트를 통한 가상공간에서 아티스트와 국내외 많은 팬들을 연결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기억극장: 할로윈’의 주최사인 (주)모션테크놀로지 양기혁 대표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할로윈을 즐길 수 없는 사람들에게 즐거운 할로윈을 선사하고 싶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여러 기술의 조합으로 공연을 시청하는 모든 분이 함께 할로윈 가상세계에 있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주)모티브프러덕션은 “코로나로 인해 파티와 공연을 즐길 수 없는 많은 사람에게 새롭고 즐거운 추억이 생겼으면 한다. SNS를 통해 사전이벤트가 시작되었으니 많은 관심도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2020 C:ONTACT SERIES’는 10월 30일 인터파크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티켓 예매창은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오는 10월 8일 오후 2시에 오픈된다.

‘기억극장: 할로윈’은 가상현실(VR) 선도기업 (주)모션테크놀로지와 국내외 다양한 공연을 기획하고 제작하는 전문기업 (주)모티브프로덕션이 공동주최한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