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크레용팝 출신 소율 "아이 키우다 '미쓰백'으로 복귀, 매일 행복해"

[편집자주]

소율/사진=MBN © 뉴스1
소율/사진=MBN © 뉴스1
소율이 '미쓰백'으로 복귀하는 소감을 밝혔다.

8일 오후 MBN '미스백'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돼 가수 백지영, 작곡가 윤일상, 스텔라 출신 가영, 와썹 나다, 애프터스쿨 레이나, 나인뮤지스 세라, 크레용팝 소율, 달샤벳 수빈, 디아크 유진이 참석했다.

이날 백지영은 "이런 저런 사연으로 시작했는데 서로 사랑하게 됐다"며 "진솔하게 공감해주셨으면 한다"고 운을 뗐다.

이어 윤일상은 "사실 녹화 들어가기 전까지는 이렇게 센 프로그램인지 몰랐다"며 "녹화가 진행되면서 친구들의 지나왔던 발걸음들이 굉장히 저 정도로 힘겨웠구나,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수도 있고, 저 얘기가 내 얘기라 생각하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그룹 크레용팝으로 데뷔해 가수 활동을 하다가 결혼과 함께 팀을 탈퇴했던 소율은 이날 "아기를 키우다가 존경하는 선배님, 좋은 멤버들을 만나 행복하고 '미쓰백'을 통해 복귀해서 매일 매일이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미쓰백'은 사람들의 기억 속에 조금씩 잊혀 간 여자 아이돌 출신 가수 8명이 다시 한번 도약을 꿈꾸는 이야기로, 그동안 미처 말하지 못했던 숨겨진 이야기는 물론 인생 곡으로 '제2의 전성기'가 될 터닝포인트를 함께하는 신개념 다큐테인먼트(휴먼다큐 쇼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오는 8일 오후 11시 첫 방송.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