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힐리언스 선마을, 투숙객 대상 '혈당 관리 프로그램' 운영

[편집자주]

강원도 홍천 ‘힐리언스 선마을’ © News1 
강원도 홍천 ‘힐리언스 선마을’ © News1 
강원도 홍천에 자리한 웰니스 리조트 힐리언스 선마을이 혈당 관리가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이어트ON&당뇨OFF' 프로그램을 오는 11월8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다이어트ON&당뇨OFF' 프로그램은 힐리언스의 당뇨 생활습관 개선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리조트에 투숙하는 동안 식습관, 인슐린 분비를 높이는 스트레스 관리법 등을 알려준다.
   
힐리언스는 프로그램 참여 고객이 평소 식습관에 대한 실시간 혈당패턴을 분석할 수 있도록 방문 3일전 '리브레 키트'(KIT)를 집으로 배송한다. 해당 키트는 채혈 없이 팔 등에 간편하게 부착한 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혈당수치를 확인할 수 있는 연속혈당체크 기기다.
 
이후 선마을 입촌 후 건강 식습관, 운동법, 명상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변화되는 혈당을 분석하여 스스로에게 맞는 혈당관리와 생활습관 개선 등 맞춤형 혈당관리 해결법을 제공한다. 

또한 '임상영양사에게 듣는 영양 강의와 맞춤형 Q&A'가 진행되며, 힐리언스 주방장의 요리 강좌에서 '당뇨식 레시피'를 알려준다. 식사로는 제철 식자재로 만든 저염·저지방 메뉴를 제공한다.
 
이밖에 심리적 불안으로 인한 폭식과 불규칙한 식습관을 개선하기 위한 명상법 '마인드 풀 이팅'과, 생활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세로토닌 명상' 등 당뇨 생활습관 개선을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다이어트ON&당뇨OFF' 프로그램 상세내용은 힐리언스 고객센터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