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NCT, 23일 정규 2집으로 컴백…'새로운 가치' 메시지

[편집자주]

NCT© 뉴스1
NCT© 뉴스1

NCT(엔시티,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정규 2집 Pt.2로 또 한번 글로벌 인기몰이에 나선다. 

'엔시티 – 더 세컨드 앨범 레조넌스 파트2'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신곡 '나인티스 러브'와 '워크 잇'을 비롯한 8개의 트랙이 추가된 총 21곡을 만날 수 있다. 

특히 타이틀 곡 ‘나인티스 러브’는 텐, 윈윈,  마크, 제노, 해찬, 양양, 성찬이 참여, 신나는 업비트와 그루비한 드럼, 베이스 라인이 돋보이는 올드스쿨 R&B 힙합 곡이다. 90년대 힙합과 R&B에 현대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져 뉴트로 감성을 불러일으키며, 가사에는 과거의 소중한 모든 것들은 시공간을 초월해도 가치가 있는 만큼,  기억하고 즐겨서 NCT만의 새로운 가치를 만들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더불어 신곡 '워크 잇'은 쟈니, 유타, 텐, 정우, 헨드리, 재민, 지성이 참여, 에너지 넘치는 베이스 라인과 신나는 리듬의 신스 사운드,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일렉트로닉 댄스 곡이다. 소중한 가치를 깨닫고 진취적인 미래를 향해 한 발 더 나아가자는 멤버들의 다짐을 표현했다. 

또한 NCT는 정규 2집 Pt.1으로 10일(현지시간) 발표된 미국 빌보드의 메인 차트 ‘빌보드 200’에서 105위에 랭크, 앞서 6위와 33위에 오른 데 이어 3주 연속 차트인을 기록해 NCT의 글로벌 파워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