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정신건강 플랫폼 서비스 기업 마음코퍼레이션 ‘마음감기’ 출시 기념 텀블벅 펀딩 오픈

‘마음감기’ 베타테스트 출시 기념 크라우드 펀딩 오픈
중기부 예비창업패키지 선정 기업,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지원받아

[편집자주]

(좌)마음챙김 문답서 ‘마음문답’과 (우) ‘마음꽃 키링’ 이미지 © 뉴스1
(좌)마음챙김 문답서 ‘마음문답’과 (우) ‘마음꽃 키링’ 이미지 © 뉴스1

㈜마음코퍼레이션(대표 고덕영)이 정신건강 플랫폼 서비스 ‘마음감기’베타테스트 버전 출시 기념으로 제작한 마음챙김 문답서 ‘마음문답’의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마음코퍼레이션은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를 통해 검증된 정신건강 콘텐츠를 사용자에게 맞춤 전달하고, 지역별 협력 의사 정보를 제공하여 더욱 쉽고 편하게 정신과 진료를 돕는 플랫폼 서비스 ‘마음감기’를 개발했다. 이번 11월 말 iOS 앱스토어에서 베타테스트 출시를 앞두고 있다.

© 뉴스1
© 뉴스1

12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크라우드 펀딩은 자체 기획 제작한 마음챙김 문답서‘마음문답’과 위로가 되는 꽃말을 가진 ‘마음꽃 키링’ 3종을 제공한다. ‘마음문답’은 일상에서 개인의 마음건강을 챙길 수 있는 100개의 질문들로 이루어져 있다.

마음코퍼레이션 고덕영 대표는 “이번 펀딩을 통해 고된 삶에 지쳐 있는 소중한 사람들, 혹은 자기 자신에게 위로와 격려를 주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음코퍼레이션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의 2019년 예비창업패키지(일반 2차) 선정 기업으로 사업화 자금과 멘토링 등을 지원받아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한 바 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