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세븐 "이다해와 5년째 열애 중…인생 가장 힘든 시기에 만나"

[편집자주]

세븐© 뉴스1
세븐© 뉴스1

가수 세븐이 ‘5년 째 열애 중’인 열애 근황을 공개했다.  

세븐은 29일 오후 9시 20분 방송하는 MBN 푸드멘터리 예능 ‘더 먹고 가(家)’의 네 번째 손님으로 출연한다.  

배우 이다해와 5년 째 공개 열애 중인 세븐은 이날 오랜 친분의 강호동을 만나 반갑게 끌어안는다. 사실 세븐은 18년 전 강호동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연예계에 데뷔해 그와는 각별한 사이. 두 사람은 서울 평창동 산꼭대기 집에서 재회하자마자 끌어안으며 재회이 기쁨을 나눈다.

이후 세븐은 임지호 셰프가 정성스레 차린 ‘칭찬 밥상’을 받고 '먹방'을 이어가고 든든히 배를 채운 후 근황을 털어놓는다. 강호동이 먼저 “짝꿍은 잘 있어?”라고 묻자, 이에 “친구처럼 잘 지내고 있다”며 연인 이다해를 언급했다.

세븐은 “(이다해와) 84년생 동갑이라, 소꿉놀이 하듯이 잘 만나고 있다”며 미소지었다.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강호동은 바로 옆 황제성의 귀에 대고 “부모님은 그 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한번 여쭤봐”라고 소심하게 속삭여, 웃음을 자아낸다. 세븐은 “형, 다 들려요”라면서도 “여자친구가 동갑이지만 성숙하고 예의바르다. 누나 같기도 하고 배울 점이 많다"며 "항상 제가 부족한 느낌을 받는다”라고 고백했다고.  

이어 “인생에 있어 가장 힘든 시기에 만났다”며 5년 전 만남을 소개해 관심을 끈다. 세븐의 덤덤한 사랑 이야기에 임지호 셰프, 강호동, 황제성은 “좋은 기운이 들어와서 그런지, 얼굴에 행복한 티가 난다”며 두 사람을 응원해준다.

‘더 먹고 가’는 임지호와 강호동, 황제성이 평창동 산동네 꼭대기 집을 찾아온 ‘스타 손님’을 위해 맞춤형 밥상을 대접하는 푸드멘터리 힐링 예능이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