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시티건설,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 견본주택 오픈

[편집자주]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 투시도© 뉴스1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 투시도© 뉴스1

시티건설은 경기 화성시 남양뉴타운 B-14BL에 공급하는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 견본주택을 이달 초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3층 7개동 전용면적 84㎡ 단일 면적형으로 구성되며, 총 556가구로 이뤄진다.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가 위치한 남양뉴타운은 화성시 서부권에 위치한 신규 주거지로 기존에 위치하고 있는 화성시청과 연계해 행정복합 주거지로 발전하고 있는 곳으로, 수용 인구 3만 9000여명에 달하는 대규모 주거지다.    

남양뉴타운은 수도권 철도교통망 개발에 따른 직접 수혜지로 손꼽히는 지역이다. 서해안 복선전철 ‘화성시청역’이 2022년 신설예정으로, 2024년 개통 목표로 추진 중인 신안산선과 연계될 계획이다.     

여기에 수도권 제2외곽 순환도로 개통이 내년으로 예정돼 있으며, 화성시 남양읍에서 팔탄면을 연결하는 발안~남양 고속도로 개발사업도 추진 중으로 도로교통망 개발에 따른 수도권 전역 이동도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는 코로나19(COVID-19) 감염증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사이버 견본주택을 운영한다. 사이버 견본주택을 통해 입지, 상품, 청약 일정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청약 당첨자에 한해 실제 견본주택을 방문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화성시 남양읍 남양리 2227-7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예정일은 2023년 4월이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