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17년 흡연' 유아인, 금연 선언 "더 건강해질 것…제 흡연 목격하면 제보 부탁"

[편집자주]

배우 유아인/ 사진=유아인 인스타그램 © 뉴스1
배우 유아인/ 사진=유아인 인스타그램 © 뉴스1

배우 유아인이 금연을 선언했다.

유아인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처음이었나, 그때는 똥폼이었지, 간지럽지, 맛있어지더라"라며 "그러니까 숨을 좀 내쉬는 것 같았어, 없이는 못 살겠더라, 17년 피웠나"라는 글을 게시했다.

이어 "아이고 냄새야, 근데 그게 또 그립겠지?"라며 "그래도 해볼래, 콜록콜록, 빠잉 담배"라고 덧붙이며 금연을 선언했다. 유아인은 "금연하고 운동도 더 열심히 하고 건강해지자"라며 "건강하게 나를 살릴 거야, 담배연기 자욱한 삶에서 내린 최초의 결심이군"이라고 덧붙였다.

유아인은 "축하해 줘, 더 건강한 몸으로 더 잘 움직일게"라며 "그리고 더 잘 쉴 거야, 쉼도 숨도 다"라고 포부를 전하기도 했다. 이어 "근데 어디 갔니? 인스타잼도 다시 찾아야 한다"라며 "계속 노잼이면 틱톡으로 갈아탈 테다, 근데 틱톡은 어떻게 해요? 몰라, 모르겠다, 언젠간 하겠지, 지금 난 이게 편해"라고 적었다. 이어 "축성탄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사진 너머 이웃에게 흡연을 방조한 죄는 살면서 달게 받겠습니다, 오래 삽니다"라고 했다.

마지막으로 유아인은 "저의 (연초) 흡연을 목격하시는 분은 여기에 제보 바랍니다"라며 "더불어 유아인 돼지 됐다고 놀렸던 분들 자수하면 삼겹살 쏩니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