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공식입장] 현빈·손예진, 실제 연인됐다…양측 4번째 열애설만에 인정

"드라마 종영 후 연인 발전"

[편집자주]

배우 현빈(왼쪽)과 손예진 © News1
배우 현빈(왼쪽)과 손예진 © News1
배우 현빈(39)과 손예진(39)이 연인이 됐다. 

1일 현빈과 손예진은 4번째 열애설에 휩싸였고, 현빈은 이날 오후 공식 입장을 통해 "현빈, 손예진 두 배우는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되었고 드라마('사랑의 불시착') 종영 이후 서로에 대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며 손예진과 정식 연인이 됐음을 알렸다. 그러면서 "앞으로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손예진의 소속사 역시 "작품을 통해 친분을 쌓아왔으며 드라마 종영 후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고 만나게 되었고 이후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전했다. 

앞서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 2018년 영화 '협상' 당시 첫 열애설이 났으며, 2019년 1월 미국 LA의 한 마트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며 두번째 열애설이 제기됐다. 이후 지난해 1월에도 열애설에 휩싸였다. 하지만 양 측은 이전 3번의 열애설과 관련해 "아니다"라며 모두 부인한 바 있다.

현빈과 손예진 측의 이번 입장 발표에 따르면 두 사람은 앞선 3번째 열애설까지는 친한 관계였을 뿐 사귀는 사이는 아니었고, 지난해 2월 종영한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끝난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한편 두 사람은 2018년 영화 '협상'에 이어 '사랑의 불시착'에도 함께 출연한 바 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