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낸시랭 "이혼 후 돈 없어 월세 11개월 밀린 적도"

[N컷] '언니한텐 말해도 돼' 7일 방송 출연

[편집자주]

SBS플러스 '언니한텐 말해도 돼' © 뉴스1
SBS플러스 '언니한텐 말해도 돼' © 뉴스1
팝아티스트 낸시랭이 이혼 후 혼자 사는 모습을 최초로 공개한다.

7일 오후 방송되는 SBS플러스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는 낸시랭이 등장해 이혼 후 혼자 사는 모습을 최초로 공개하며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다.

6일 '언니한텐 말해도 돼' 측에 따르면 낸시랭은 최근 "40대가 돼 처음으로 혼자 살게 됐는데 혼자 사는 게 너무 힘들다"며 찐언니들을 찾아왔다. 이어 낸시랭은 "제대로 할 줄 아는 살림이 없어서 집이 엉망이 됐다"라며 혼자 사는 자신의 집을 셀프 카메라로 최초로 보여줬다.

낸시랭이 공개한 집 내부는 그야말로 엉망진창이었다. 화장실 바닥에는 머리카락, 집구석에 기생 중인 곤충까지 등장하자 찐언니들은 질겁하기 시작했다. 거기에다가 거실 TV 위에는 먼지가 뽀얗게 앉아있어서 손가락으로 슬쩍 훑기만 해도 먼지가 줄줄 딸려오는 모습에 찐언니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이에 낸시랭은 이사한 지 3개월 정도 됐는데 그동안 청소를 제대로 못 했다고 말했다.

낸시랭은 결혼과 이혼 후 180도 달라진 자신의 삶에 대해 고백을 이어갔다. 그는 "이혼하고 혼자 오피스텔에 살았는데 돈이 없어 11개월이나 월세가 밀렸었다"라며 결국 보증금을 까먹고 그 집을 나왔다고 고백했고 언니들은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다.

낸시랭의 이야기를 듣던 전문가 언니들은 낸시랭의 현재 상태에 대해 조심스럽게 조언을 했다. 낸시랭은 전문가들의 조언을 듣던 중 갑작스레 눈물을 쏟아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과연 낸시랭의 마음을 울린 전문가 찐언니의 이야기는 무엇이었을지 7일 오후 9시 방송되는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