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패션의 진정한 완성은 속옷"…아찔한 반전 몸매 드러낸 이유비

SNS에 "모델 됐어요"…많이 사랑해주세요" 기쁨 표시
누리꾼들 "모든 콘셉트 다 소화하는 사람" 함께 반겨

[편집자주]

배우 이유비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배우 이유비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배우 이유비가 탄탄한 반전 몸매를 당당하게 드러내며 매력을 뽐냈다.

지난 17일 이유비는 자신의 SNS에 "리바이스 바디웨어의 모델이 되었습니다. 꺅"이라는 글과 함께 많은 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유비는 세계적 패션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돼 해당사의 언더웨어 제품을 입고 자유로운 연출을 하고 있었다.

또한 캐주얼한 겉옷을 자연스럽게 걸치고 편안하게 여러 포즈를 취하며 자태를 뽐내 눈길을 사로 잡았다.

무엇보다 귀엽고 청순하기만한 이미지였던 이유비의 볼륨있고 섹시한 몸매가 '반전 매력'을 한없이 드러내고 있다.

아울러 이유비는 "패션의 진정한 완성은 속옷이라구요.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자신있게 글을 덧붙이며 기쁨도 표출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모든 콘셉트 다 소화해버리는 미친 소화력을 가진 사람 그 이름 이유비" "패션의 완성은 유비님의 얼굴" "사진 너무 예쁘고 반칙 수준이에요" "배꼽까지 섹시하네요 배꼽미녀!" "유비누나는 오늘부터 내 이상형입니다" "전 언니의 내면 속 당당함과 유니크함 러블리함도 사랑합니다"라면서 그의 소식을 반겼다.

한편 이유비는 배우 견미리 딸로 잘 알려졌으며, 지난해 개봉한 영화 '이웃사촌'에서 은진 역으로 열연을 펼쳤고 TV 예능 '개는 훌륭하다'에 이어 '셀럽뷰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