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괴물 신인' 위아이, 24일 신보 '아이덴티티 : 챌린지'로 컴백

[편집자주]

위아이/사진제공=위엔터테인먼트 © 뉴스1
위아이/사진제공=위엔터테인먼트 © 뉴스1
그룹 위아이(WEi)가 컴백한다.

7일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위아이가 오는 24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아이덴티티 : 챌린지'(IDENTITY : Challenge)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10월 발매한 데뷔 앨범 '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IDENTITY : First Sight) 이후 4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위아이의 정체성을 알리는 '아이덴티티'(IDENTITY) 시리즈의 2막이다. 첫 번째 앨범을 통해 위아이 멤버들이 운명처럼 하나가 되어 만들어갈 청춘의 열정을 처음으로 보여줬다면, '아이덴티티 : 챌린지'에서는 도전을 통해 시련을 극복하고 하나가 되는 위아이를 만드는 과정을 그려냈다.

위아이는 이날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아이덴티티 : 챌린지' 앨범명과 발매일시가 기재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우월한 비주얼과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위아이 여섯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의 앞에는 6개의 마이크가 놓인 가운데, 새 앨범 콘셉트에도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화려한 군무와 완성도 높은 데뷔 앨범으로 시작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 위아이는 새 미니앨범 '아이덴티티 : 챌린지'를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온 위아이의 두 번째 미니앨범 '아이덴티티 : 챌린지'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