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오케이 광자매' 윤주상→홍은희, 요절복통 '대환장' 가족의 탄생

[편집자주]

KBS 2TV '오케이 광자매' © 뉴스1
KBS 2TV '오케이 광자매' © 뉴스1
KBS 2TV '오케이 광자매' © 뉴스1
KBS 2TV '오케이 광자매' © 뉴스1
'오케이 광자매'의 티저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극본 문영남/ 연출 이진서) 측은 24일 윤주상, 홍은희, 전혜빈, 고원희, 김경남, 이보희, 이병준의 모습을 담은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케이 광자매'는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다. '광자매' 가족들과 얽히고설킨 다양한 인간 군상들과의 인연과 사건들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 재미와 스릴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날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마른하늘에 날벼락이 떨어지듯 빛이 번쩍거리는 가운데, 윤주상을 꼭짓점으로 배우 6인이 V자 대열을 이룬 모습이 유쾌하게 담겼다. 중심에 선 윤주상 뒤로 홍은희, 전혜빈, 고원희, 김경남, 이보희, 이병준이 눈치를 보는 듯 빠끔히 고개를 내밀고 있다.

두 번째 버전 티저 포스터에서는 윤주상, 홍은희, 전혜빈, 고원희 ,김경남, 이보희, 이병준이 전혀 정돈되지 않은, 헝클어진 모습을 하고 있어 앞으로의 심상치 않은 대격돌을 예상하게 만든다.

제작진은 "7명의 배우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최강의 호흡을 발휘하고 있다"라며 "캐릭터에 오롯이 빙의된 채 최선을 다해 열연을 쏟아내고 있는 '오케이 광자매' 배우들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케이 광자매'는 '오! 삼광빌라!' 후속으로 오는 3월13일 오후 7시55분에 처음 방송된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