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전시·이벤트·스포츠 한 번에"…서울랜드, 3·1절 맞아 '1석3조' 행사

항일시인 체험전 마련…'백신' 이벤트, 눈썰매·빙어낚시도

[편집자주]

서울랜드 '항일역사체험전'© 뉴스1
서울랜드 '항일역사체험전'© 뉴스1

서울랜드는 3·1절을 맞아 전시·이벤트·스포츠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1석 3조' 체험코스를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서울랜드는 3·1절의 의미를 기리기 위해 '항일 역사체험전' 체험을 준비했다. '역사 속 저항시인들'을 주제로 나라를 지키기 위해 독립운동을 펼쳤던 아름다운 시인의 역사적 발자취를 담았다.

역사체험관에서는 윤동주, 이상화, 이육사, 한용운 등 저항시인들의 생애와 주요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독립운동가들이 투옥됐던 벽관을 체험하고, 그들의 희생정신을 기리며 엽서를 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3·1절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다.

설날 연휴 가장 좋은 반응을 이끌었던 건강 기원 이벤트 '백신체험, 백신개발연구소' 체험도 다시 마련했다.

서울랜드 인기 캐릭터 머털이, 루나리프, 아롱이, 다롱이와 초스피드 윷놀이 대결에서 승리하면 백신(하얀 고무신)을 날려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대결에서 지면 백신으로 만든 곤장 체험을 통해 건강을 기원하는 즐거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서울랜드 스노우 펀파크'에서는 1일까지 얼마 남지 않은 겨울의 끝자락에서 올해 마지막 눈썰매와 빙어낚시 스포츠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라바눈썰매장은 보호자와 함께 이용하는 유아용 슬로프만 운영되며, 눈썰매장 옆 공간에 마련된 눈 놀이터에서 눈싸움도 가능하다. 서울랜드를 찾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라바 눈썰매장을 이용할 수 있다. 다만 따뜻해진 기온으로 눈썰매장 운영이 불가할 경우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뜰채를 이용해 빙어를 잡는 서울랜드 빙어체험 '얼음빙어스'는 삼천리동산 연꽃분수에 위치한 무인발권기를 통해 선착순,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