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JYP 니쥬,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과 콜라보…테마송 가창

[편집자주]

니쥬© 뉴스1
니쥬© 뉴스1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소속 신인가수 니쥬가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이하 USJ)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일본 최대 테마파크 USJ는 25일 오후 "오는 4월 인기 글로벌 걸그룹 니쥬가 USJ 개장 20주년 특별 프로그램 '노 리밋! 타임'에 참여한다"고 알렸다. 니쥬는 '노 리밋! 타임' 만을 위한 테마송 '페스타'를 가창했고 이 곡은 퍼레이드는 물론 USJ 곳곳에 깜짝 서프라이즈 선물처럼 울려 퍼질 예정이다. 아울러 흥겨운 신곡의 리듬에 맞춰 테마파크에 있는 직원과 방문객들이 함께 춤출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쇼를 제공하는 등 특별한 즐거움을 안길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USJ는 현지 언론 매체를 통해 "밝고 활력 넘치는 에너지를 전하고 싶어 기념비적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켰다"며 "니쥬가 올 한 해 동안 USJ를 더욱 환하게 빛낼 것"이라 밝히며 그룹의 독보적인 매력을 높이 샀다.

니쥬는 USJ뿐만 아니라 일본 코카콜라, 현지 편의점계의 대기업 로손, 쇼핑몰 시부야109, 화장품 기업 KOSE(고세) 등 굵직한 기업들과 협업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지난 24일에는 이들이 아시아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에이치 엔 엠)이 "오는 3월18일부터 2021년 봄&여름 캠페인 '에이치 엔 엠 러브즈 니쥬' 두 번째 컬렉션을 전개하고 니쥬 오리지널 컬래버 제품을 수량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밝혀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4월7일 발매 예정인 일본 싱글 2집 '테이크 어 픽처/팝핀 셰이킹' 역시 광고계의 러브콜에 화답해 일찌감치 연속 대히트에 시동을 걸었다. 신보에 수록된 더블 타이틀곡 '팝핀 셰이킹'과 '테이크 어 픽쳐'는 각각 현지 최대 통신 기업 소프트뱅크의 새 프로젝트 '니쥬 랩', 일본 코카콜라 TV 광고 음악으로 선정돼 대중들과 친밀감을 쌓고 있다.

특히 20일 선공개한 신곡 '팝핀 셰이킹'은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의 조언에 기반해 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와 '필 스페셜' 등 K팝 명곡을 작업한 JYP 퍼블리싱 소속 작가 이우민(collapsedone)이 작곡, 편곡했다. 절로 흥얼거리게 되는 멜로디와 화려한 안무, 멤버들이 뿜어내는 기분 좋은 에너지가 특징으로 선공개 당일 일본 아이튠즈 1위에 올라 인기 도화선에 불을 붙였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