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강원도 대학생·춘천 시민 등 우선 고용

강원도·춘천시 및 지역 대학교와 일자리 창출 위한 업무 체결

[편집자주]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를 구성하는 7개의 테마 랜드 중 하나인 'LEGO 캐슬과 이에 포함된 놀이기구인 '드래곤 코스터' 예상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를 구성하는 7개의 테마 랜드 중 하나인 'LEGO 캐슬과 이에 포함된 놀이기구인 '드래곤 코스터' 예상도
국내 최초의 글로벌 테마파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강원도청, 춘천시 및 지역대학과 인력양성 및 채용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2022년 상반기 개장으로 약 1200~1600여명의 채용이 예정됨에 따라 강원도 및 춘천시 지역 주민 채용 기회를 연계하고 지역 사회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이번 협약을 통해 도내 대학생과 춘천 시민을 우선적으로 고용하기로 했다.
 
인력 채용은 대학을 비롯한 참여 기관의 교육 프로그램 이수자를 대상으로 자체 선별 과정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는 수시 채용을 하며, 2022년에는 인턴십과 공개 채용을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진행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인력양성 및 채용 업무 협약식'에는 김영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을 비롯해 최문순 강원도지사, 이재수 춘천시장, 김헌영 강원대학교 총장, 김중수 한림대학교 총장 등이 참석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