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동양건설산업, 3월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 분양

대구 첫 파라곤 브랜드…전용 84㎡ 759가구 규모

[편집자주]

© 뉴스1
© 뉴스1

동양건설산업은 대구 안심뉴타운 B4블록에 들어서는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 견본주택(모델하우스)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는 지하 1층~지상 18층 13개동 전용 84㎡ 759가구 규모다. 단지는 대구서 첫 '파라곤' 브랜드를 적용하는 아파트다.

단지가 들어서는 안심뉴타운은 옛 대구 연료단지 자리다. 동구 율암동 일대 36만㎡ 부지에 문화, 상업시설, 공원 등을 갖춘 주거복합단지로 조성한다.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는 대구 1호선 반야월이 있고, 안심역~하양역을 잇는 복선전철사업도 2023년에 예정되어 있다. 대구 외곽을 순환하는 4차 순환도로(예정)와 동대구IC, 범안로, 경안로, 안심로를 통해 도심 안팎으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고, 도시철도 1호선 율하역, 신기역, 반야월역 등과도 인접해 있어 교통환경이 탁월하다.

동양건설산업은 단지에 파라곤 특화설계를 적용할 계획이다. 특히 환경 특화 설계를 선보인다. 평범한 단지 조경을 뛰어넘어 단지 곳곳에 작가주의 디자이너의 명품 테마정원을 조성하고, 지하주차장을 지하 주동 출입구 조경 설계하는 등 조경이 있는 쉼터 주차장으로 설계한다. 또 썬큰 공간을 활용한 놀이터 및 게이트볼 코트, 날씨에 관계없이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 파크’도 조성한다.

계절용품 등의 보관이 편리한 내 집 앞 창고가 세대별 제공되고, 넉넉한 공간을 갖춘 파라곤만의 실속 수납공간, 탁 트인 공간감과 개방감이 느껴지는 파라곤만의 와이드형 광폭거실도 적용한다.

동양건설산업 관계자는 "그동안 청담, 논현 등의 명품 파라곤 설계를 통해 대구에서도 새로운 역사를 쓸 준비가 되어 있다"면서 "대구 자산가들이 부러워할 명품 주거단지, 입주민들의 자부심을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에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대구 동구 동호동 356-2번지에 있으며, 입주 예정일은 2023년 3월이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