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제이미, 美 힙합스타 스위티와 콜라보…4월2일 발표

[편집자주]

워너뮤직코리아 제공 © 뉴스1
워너뮤직코리아 제공 © 뉴스1
가수 제이미(Jamie)가 한국 대표로 특급 컬래버레이션에 참여한다.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는 26일 "제이미가 내달 2일 발매되는 미국의 라이징 스타 스위티(Saweetie) 대표곡 '베스트 프렌드'(Best Friend) 리믹스에 일본 여성 래퍼 찬미나(CHANMINA)와 함께 피처링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스위티의 대표곡 '베스트 프렌드'는 키치한 훅이 인상적인 곡으로 도자 캣(Doja Cat)이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그래미를 수상한 미국의 유명 프로듀서인 닥터 루크(Dr. Luke)가 프로듀서로 참여, 발매 후 미국 빌보드 핫 알앤비/힙합 차트 11위에 오르며 큰 인기를 끌었다.

더불어 제이미와 함께 피처링에 참여한 찬미나는 한국계 일본인으로 일본 대표 여성 래퍼다. 일본판 '고등래퍼'로 알려진 '고교생RAP선수권' 출연자 중 유일하게 메이저 데뷔를 이뤄낸 실력파이기도 하다. 그뿐만 아니라 지난해에는 태연의 일본 미니앨범 '#GirlsSpkOut'에 피처링로 참여해 매력을 뽐냈다.

소속사 관계자는 "제이미는 장르에 갇히지 않고, 자신만의 색깔과 스타일로 매번 새로운 음악을 시도하는 뮤지션이다. 이번 피처링을 통해 랩을 선보일 예정"이라면서 "세 뮤지션이 만나 완성도 높은 음악을 탄생시켰으니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국의 제이미, 일본의 찬미나, 미국의 스위티까지 각 나라에서 큰 사랑을 받는 세 뮤지션이 뭉쳐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한 만큼 원곡과 다른 어떤 음악이 탄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제이미와 찬미나가 함께한 스위티의 '베스트 프렌드(도자 캣, 제이미 & 찬미나)'는 내달 2일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