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봄 캠핑 필수템 다 모았다"…홈플러스, '스프링 캠핑' 기획전

텐트부터 신선·주방식품, 차량용품까지…초특가 판매

[편집자주]

홈플러스 '스프링 캠핑' 기획전© 뉴스1
홈플러스 '스프링 캠핑' 기획전© 뉴스1

홈플러스는 '캠핑의 계절' 봄을 맞이해 21일까지 '스프링 캠핑' 기획전을 연다고 8일 밝혔다. 행사 기간 텐트·체어·쿨러 등 인기 캠핑용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특히 초특가에 내놓는 캠핑용품이 눈에 띈다. 노닐 3단 원터치 텐트와 포스트 아동용 팝업텐트, 포스트 캠핑이불 등이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다용도 그라운드 시트/침낭(머미형)도 준비했다.

캠핑 필수품인 테이블과 체어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노닐 알루미늄 롤테이블90과 노닐 베이직 캠핑체어, 포스트 캠핑 인디언행거, 포스트 캠핑 삼각대 등을 선보인다.

캠핑장에서 신선식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쿨러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보냉가방과 락앤락 쿨러백, 코멕스 아이스쿨러백 3종, 코멕스 아이스박스 6종 등이다.

캠핑 주방용품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리빙아트 캠핑 무쇠 프라이팬, 키친아트 캠핑 그리들팬, 포스트 캠핑 다용도 스텐냄비, 알프스 멀티 3in1 가스렌지를 마련했다.

낭만을 더해줄 캠핑 용품도 준비했다. 노닐 원통 우드스토브, 노닐 고향참숯을 선보인다. 또 노닐 참나무 장작, 노닐 801 LED랜턴/마그네틱 LED바형 랜턴, 포스트 캠핑 롱 BBQ장갑 등도 판매한다.

이 밖에 안전하고 쾌적한 이동을 도울 차량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불스원 RainOK 메탈X실리콘 와이퍼 7종을 30% 할인가에 선보이고 불스원 불스원샷도 할인 판매한다.

손형엽 홈플러스 레저상품팀 과장은 "완연한 봄을 맞아 비교적 감염 우려를 최소화할 수 있는 캠핑, 캠프닉, 차박 등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필요한 캠핑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