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펫카드]핏펫·위들…알아두면 유용한 반려동물 전용 앱

[편집자주]

소중한 우리 반려동물을 더 잘 키울 수 있도록 돕는 앱들이 있다. 앱을 통해 강아지, 고양이의 건강도 손쉽게 기록 가능하다. 다양한 기능을 가진 반려동물 전용 앱들을 알아보자.

 
 


 
 


 
 


 
 


 
 


 
 


 
 


 
 


 
 


 
 

◇샐러드펫

자신의 반려동물에게 맞는 펫푸드를 찾을 수 있도록 돕는 앱이다. 사료의 영양 정보와 주의해야 할 성분부터 영양 비율까지 자세히 알 수 있다. 또한 반려동물의 상태에 맞는 사료와 간식의 급여량도 쉽게 알 수 있다.

◇아지냥이

반려견과 반려묘의 성장 과정 기록부터 캘린더, 산책 관리, 건강 상담, 음악, 게임 등의 카테고리가 있다. 반려동물의 성장 과정을 함께 남길 수 있는 앱이다.

◇핏펫

핏펫 앱을 통해 핏펫몰이용부터 리뷰를 통한 주변 병원 검색까지 한 번에 가능한 앱이다. 그뿐만 아니라 어헤드 키트와 함께 간편 건강 검사까지 바로 진행할 수 있는 앱으로 많은 이목을 끌기도 했다.

◇위들

반려동물을 위한 산책 앱으로 위치 인식을 통해 반려견 맞춤형 산책 거리 계산부터 반려인의 칼로리 소모량까지 알려주는 똑똑한 앱이다.

◇꼬리

너와 나의 연결 꼬리, 유기동물과 새로운 가족이 될 수 있도록 돕는 앱이다. 다양한 유기동물 정보와 사료 무료체험, 병원 예상 진료비, 입양지원금 등 많은 혜택이 제공되는 앱이다.

◇펫프렌즈

반려동물용품 배달 앱 펫프렌즈는 반려동물용품 할인뿐만 아니라 반려동물 전문 상담사를 통해 맞춤형 용품들을 추천받을 수 있는 앱이다.

◇펫피

반려동물과의 산책 기록은 물론, 펫피 내의 커뮤니티를 통해 다양한 반려인과 소통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인 앱이다. 그뿐만 아니라 산책 포인트를 통해 펫피 앱 내부의 쇼핑 카테고리에서 물품 할인도 가능하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반려동물과 더 행복한 일상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는 전용 앱들을 통해 소중한 내 반려동물과의 기록을 남겨보는 것은 어떨까?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