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스마일게이트, 신작 실시간전략 게임 '크로스파이어 리전' 공개

[편집자주]

© 뉴스1
© 뉴스1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Summer Game Fest)'를 통해 신작 실시간전략(RTS) 게임인 '크로스파이어:리전 (CROSSFIRE: Legion)'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게임은 캐나다의 RTS 전문 개발 스튜디오인 블랙버드 인터렉티브(Blackbird Interactive)가 개발하고, 독일의 코흐 미디어(Koch Media)가 퍼블리싱 한다. 크로스파어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해서 PC 플랫폼 기반의 밀리터리 RTS로 만들었다.

크로스파이어 세계관인 거대 군사 기업과 테러리스트들 간의 전쟁이 배경이며, 유저는 다양한 전략을 구사해 본인이 선택한 진영의 승리를 이끌어내야 한다. 크로스파이어: 리전은 싱글플레이 캠페인 모드와 다른 유저들과 함께 경쟁 및 협동하는 멀티플레이어 모드 등을 통해 풍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장인아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대표는 "다양한 플랫폼과 장르로 선보이며 세계적 IP로 성장하고 있는 크로스파이어가 이번에는 RTS 장르로 탄생했다"며 "기존 크로스파이어를 즐겼던 유저는 물론이고 RTS를 좋아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한 차원 진화된 RTS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에 공개된 크로스파이어: 리전은 국내에도 출시할 예정이며, 조만간 게임의 세부 사항과 론칭 일정 등을 발표할 계획이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