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장예원 "주식 중독 수준…치킨 좋아해서 닭 관련주도 투자"

'개미는 오늘도 뚠뚠' 18일 공개

[편집자주]

카카오TV '개미는 오늘도 뚠뚠' © 뉴스1
카카오TV '개미는 오늘도 뚠뚠' © 뉴스1
방송인 장예원이 주식 투자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드러냈다.

18일 낮 12시에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개미는 오늘도 뚠뚠'에서는 챕터4 주제인 '보복 소비'를 체험하기 위해 '소비의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해외 여행에 직접 나서는 이색 에피소드를 공개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최근 녹화에서 노홍철, 김종민, 딘딘 등 개미군단은 '무착륙 관광'이라는 코로나 시대에 새롭게 시작된 이색 관광 상품 체험에 나섰다. 이색 체험과 함께 해외 여행 관련주 집중 탐구에 나서며 다채로운 정보와 함께 풍성한 재미를 전했다. 특히 이 날은 장예원이 깜짝 등장해 예상치 못한 폭로를 이어가는 것은 물론, 개미군단과 함께 면세점 쇼핑부터 공항 라운지 휴식까지 무착륙 관광을 함께 체험하며 색다른 웃음을 전했다.

아나운서에서 프리 선언 후 시드머니를 모으고 있다는 장예원은 등장부터 주식 투자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장예원과 친분이 있는 딘딘이 "저 정도면 주식 중독"이라고 폭로하자, 장예원 "주식 중독 수준이 맞다"라며 평소 치킨을 너무 좋아해서 닭 관련주에 투자를 했다는 등 범상치 않은 주식 투자 경험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반면 자신만만 투자 경험담과는 달리 개인 투자 수익률은 기대 이하를 기록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 외에도 장예원은 멘토 슈카와의 과거 남다른 인연을 고백, 슈카를 당황하게 하는 등 남다른 입담과 활약으로 신선한 재미와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개미는 오늘도 뚠뚠'은 매주 금요일 낮 12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