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신아영 "한달 식비만 200만원…한번에 햄버거 5개, 라면은 4개 거뜬"

[편집자주]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 방송 화면 갈무리 © 뉴스1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 방송 화면 갈무리 © 뉴스1

방송인 신아영이 한번에 라면을 3~4개씩 끓여먹고, 햄버거는 5개를 먹을 수 있다며 한 달 식비만 200만 원 이상 든다고 밝혀 듣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는 신아영이 출연했다.

이날 서장훈은 "코로나가 낳은 비운의 커플"이라면서 "남편이 미국에 거주해서 2년간 얼굴을 보지 못했다고 한다. 이번에 드디어 합가를 했다"고 14년차 롱디
(long distance:해외 취업이나 유학, 지방 근무 따위로 서로 멀리 떨어져 살면서 하는 연애.)부부인 신아영을 소개했다.

이에 신아영은 "연애부터 지금까지 절반이 롱디, 만난 기간과 떨어져 있던 기간이 비슷하다. 함께한 14년 중 7년은 따로 있었다"고 말했다.

이를 듣던 이지혜는 "보통 롱디하면 헤어지지 않냐"고 물었고, 신아영은 "중간에 헤어져 2~3년 못 보기도 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지혜는 이에 그치지 않고 "그럼 뉴페이스를 만나면 되지 않나, 나랑 과가 다르다"고 해 신아영을 당황케 만들었다.

또 신아영은 "결혼한 지 4년이 지나 이제 합가한 지 3개월차라 사실상 신혼"이라면서 "4년 만에 합가소식을 전하니 주변에서 의심하는 경우도 있다. 남편의 안부를 조심스럽게 묻거나, 그때랑 같은 사람이냐고 묻기도 하더라, 같은 사람이 맞다"고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4개국어에 하버드 대학 출신인 신아영만큼 남편의 스펙도 엄청났다. MC 김숙은 "2살 연하 하버드대 동문이고 금융업계에 종사하고 있다"고 이를 소개했다. 이에 신아영은 "예전엔 금융업계에 종사했고, 현재는 벤처투자가로 이직해 한국에 새로운 직장을 잡았다"고 부연했다.

이어 MC 서장훈은 "합가 세달 만에 다시 떨어져서 살고 싶다고 학을 뗐다는데 무슨 얘기냐"고 추가로 질문을 하자, 신아영은 "오래 만나서 다 안다고 생각을 했는데, 같이 살아보니까 진짜 동상이몽을 느끼는 순간이 있더라, 사소한 걸로 화날 때 있다. 특히 귀찮은 일을 할 때, 예를 들어 빨래 같은 경우 남편은 옷을 여기저기 벗어놓는다"고 고충을 토로했다.

또한 대식가라는 신아영은 "한달 식비가 200만원이 나왔다고 하던데"라고 묻는 김구라를 향해 "양이 많고 먹는 걸 좋아한다"며 "먹을 때 쓰는 돈은 아깝지 않다"고 답했다.

특히 신아영은 "혼자서 햄버거만 5개를 먹고 라면은 식사 아닌 애피타이저다"고 밝혀 듣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또 서장훈이 "비빔면은 몇 개 먹냐"고 묻자 "비빔면은 하나 끓여서 애피타이저처럼 샐러드랑 같이 먹고 다른 음식도 먹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라면은 한번에 3~4개 끓여 먹어도 배가 안 부르더라. 좀 많이 먹는다"라며 남다른(?) 위장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신아영은 1987년생으로 2013년 SBS ESPN 아나운서로 데뷔 당시 하버드대학교 출신에 반전 몸매로 큰 인기를 모았다. 그는 대학교 동문인 2살 연하의 남편과 2018년 결혼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