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프라이빗 끝장 영화관람"…CGV, 자동차극장 'DRIVE IN 스퀘어원' 오픈

100여대 규모, 쾌적한 주차환경…쿠팡이츠로 팝콘·나쵸 주문도

[편집자주]

CJ CGV 'DRIVE IN 스퀘어원' 조감도© 뉴스1
CJ CGV 'DRIVE IN 스퀘어원' 조감도© 뉴스1

CJ CGV는 25일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스퀘어원 인근 부지에 차량 100여대 수용 규모의 자동차 극장 'CGV DRIVE IN 스퀘어원'을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DRIVE IN 스퀘어원은 CGV가 선보이는 첫 상설 자동차 극장이다. 도심 속에 자리잡고 있어 접근성이 좋다. 또 스크린 오른편에는 산책할 수 있는 승기천 둘레길이 연결돼 있어 영화관람 전 산책하는 여유도 즐길 수 있다. 20mX8.3m크기의 스크린을 통해 하루 두 차례 영화를 선보일 계획이다.

관람 전 50여대의 차량이 대기할 수 있는 별도 공간도 마련돼 있어 편리함을 더할 예정이다. 또 바닥면 포장 시설 투자를 통해 쾌적한 주차 환경을 마련했으며, 전기차 충전기를 비치하고 스크린이 가장 잘 보이는 각도로 주차면을 배치했다.

CGV 딜리버리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팝콘, 나쵸, 핫도그 등 영화와 어울리는 스낵을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쿠팡이츠를 통해 CGV인천연수로 주문할 수 있다. 배달지 주소를 'CGV DRIVE IN 스퀘어원' 내 CGV 딜리버리 전용 픽업존으로 설정 후 수령하면 된다. 픽업존은 스크린을 기준으로 왼편에 위치해있다.

CGV DRIVE IN 스퀘어원 오픈을 기념해 무료 시사회도 마련했다. 오픈 전날인 24일 오후 8시 30분에 '분노의 질주1'을 상영할 예정이다.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즐길거리도 준비했다. 25일부터 3일간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에는 영화를 관람하는 예매 고객 모두에게 차량 1대당 코렐 식기 1SET를 증정한다.

또 스퀘어원과 CGV의 콜라보를 기념해 26일 예매 고객에게는 '스퀘어원 쇼핑몰'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금액교환권을 선물한다. 27일에는 예매 고객 대상으로 CGV DRIVE IN 스퀘어원 전용 관람 쿠폰, 코카콜라 굿즈 등 푸짐한 경품으로 가득한 현장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진호 CGV 영업마케팅담당은 "지난해 서울랜드에서 운영했던 카시네마의 운영 노하우를 접목해 관객들에게 힐링하는 시간과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상설 자동차 극장을 선보이게 됐다"며 "도심 속 자연이 어우러진 DRIVE IN 스퀘어원에서 특별한 영화 관람 경험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