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무신사페이 출시 5개월…이용자수 월평균 두배씩 늘었다

계좌 연결시 3% 추가 적릭금 혜택 프로모션 제공

[편집자주]

무신사페이 프로모션 오픈.© 뉴스1
무신사페이 프로모션 오픈.© 뉴스1

무신사의 간편결제 서비스 '무신사페이' 이용 고객이 빠르게 늘고 있다.

무신사는 무신사 스토어 모바일 쇼핑 시 이용 가능한 간편 결제 서비스 '무신사페이'가 서비스 출시 이후 5개월 동안 이용자 수가 월평균 2배씩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결제 정보 등록부터 결제까지 안전하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점이 성장 요인으로 분석된다.

무신사페이는 본인이 사용하는 통장 계좌 또는 카드를 무신사페이에 최초 1회 등록한 후, 상품 구매 시 비밀번호 6자리만 입력하면 바로 결제가 완료되는 방식이다. 통장 계좌 또는 카드는 중복으로 등록할 수 있다.

무신사는 이 같은 성과에 힘입어 오는 31일까지 무신사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의 적립금과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무신사페이에 본인의 계좌를 연결한 후 상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3% 만큼의 추가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체크카드 또는 신용카드를 연결해 이용할 경우 결제 금액의 1%를 추가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같은 기간 카드사별 즉시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무신사와 현대카드가 함께 출시한 카드(PLCC)인 '무신사 현대카드'를 발급받고 무신사페이에 등록해 2만1000원 이상 결제하는 회원에게 2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현대카드·신한카드·KB국민카드·농협카드·하나카드·롯데카드 등 6개 카드사를 무신사페이에 등록한 후 결제할 때도 3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