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팝콘 먹으며 피크닉"…롯데시네마X카카오모빌리티, '인앤아웃도어' 이벤트

인-아웃도어 결합 상품…구매고객 '카카오바이크' 체험기회도

[편집자주]

© 뉴스1
© 뉴스1

롯데시네마는 모바일 플랫폼 회사인 카카오 모빌리티와 손잡고 영화관 MD 상품과 야외 활동 상품을 결합한 신개념 '인앤아웃도어'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시네마와 카카오 모빌리티는 보다 활동적인 야외 활동을 위해 카카오 바이크 이용권을 함께 제공하는 '무비크닉' 행사를 기획했다. '무비크닉'은 '무비'와 '피크닉'의 결합으로 자전거 야외활동인 '바이크닉'처럼 두가지 활동을 동시에 하는 것을 의미한다.

첫 협업 마케팅으로 실내(인도어)에서 이뤄지는 대표 취미 활동인 영화관람 고객을 대상으로 야외(아웃도어)에서 즐길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선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 'MOZ'와 함께 제작한 단독상품으로 야외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폴딩박스를 판매한다. 이와 함께 영화관에서 판매하는 팝콘과 음료를 결합해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에 따른 영화관내 취식금지의 아쉬움을 야외에서 달랠 수 있는 구성도 선보인다.

MD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카카오 바이크 할인권을 제공해 전기 자전거 체험의 기회도 선사한다. 전기 충전 방식으로 일반 자전거 대비 이동이 편리하다. 오는 8월 롯데시네마에서 만날 수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정적인 영화관람과 동적인 모빌리티 취미의 새로운 결합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안전한 거리두기가 가능한 취미활동을 위해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맞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